티스토리 뷰

글/은행+보험 설명서

국민은행 거래내역 팩스로 받는 방법

2016. 4. 21. 17:30

국민은행 거래내역 팩스로 받기를 신청하는 건 전화로 간단하게 가능합니다.

 

특히 상담직원을 연결하지 않고 ARS로 입력만 하면 신청 가능해서 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죠.

 

상담직원 전화연결을 기다릴 필요없이 버튼만 몇 번 누르면 간단하게 국민은행 거래내역을 팩스로 받아볼 수 있으니, 거래내역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.

 

먼저 국민은행 고객센터(1588-9999, 1644-9999)로 전화를 합니다. 그리고 9번을 눌러 기타서비스를 선택합니다. (참고로 안내음성이 나오는 도중에 번호를 눌러도 바로 들어가지니까, 음성을 끝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바로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)

 

 

 

그리고 2번 팩스 및 SMS 통지를 선택하고, 1번 입출금내역 팩스통지를 선택합니다. 그리고 1번 모든 입출금거래내역 팩스 통지를 선택하면 됩니다.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1588-9999번으로 전화해서 9번, 2번, 1번, 1번을 누르면 됩니다.

 

그후에는 주민등록번호 앞 여섯자리와 샵(#)버튼, 계좌번호와 샵(#)버튼을 누르고, 입금/출금/입출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한 뒤 계좌비밀번호 4자리를 누릅니다.

 

마지막으로, 조회시작하는 날짜와 조회마지막 날짜를 입력하면 끝입니다! 아참, 한가지 더 있습니다. 팩스를 받을 팩스번호를 입력해야겠죠!

 

이렇게 차례로 입력하면 국민은행 거래내역 팩스 받기를 할 수 있답니다!!!

 

은행 거래내역을 제출해야 할 일이 많이 있는데, 이렇게 간단하게 24시간 아무때나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팩스로 받아볼 수 있다는 건 참 괜찮은 서비스인 것 같네요 ^^

댓글